블로그 이미지
혈Ol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95)
마케팅전략이론 (7)
마케팅전략사례 (13)
마케팅전략기획 (16)
Social Network (1)
About Contents (0)
K-POP (8)
K-Drama (54)
K-Idol (3)
Hot issue (92)
Hot Link (0)
Total25,227
Today0
Yesterday23

재희, 태준을 위해 ‘아메리카 키스 도사’를 자처. 은결에게 기습 뽀뽀



22일 방송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극본 이영철, 연출 전기상)에서는 궁지에 몰린 태준 (민호 분)을 도와주는 재희 (설리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술만 마시면 가장 처음 마주치는 사람에게 키스하는 특이한 버릇으로 인해 재희에게 키스를 하고 만 태준. 그리고 이 같은 두 사람의 모습을 몰래 촬영하는 누군가. 

학교 내에서는 태준과 재희의 키스사진이 급속도로 퍼지면서 온 학교가 술렁였고, 특히 아이들은 태준의 이상한 버릇을 두고 설왕설래했다.

더욱이 태준의 라이벌 현재 (강하늘 분)는 태준을 향해 “강태준, 축하한다. 우리학교 제 1대 CC탄생인 거야?”라며 비아냥거렸고, 태준을 향한 아이들의 비웃음 소리는 더욱 커져만 갔다.

이에 결국 태준은 분노를 감추지 못한 채 현재의 멱살을 잡았는데, 그 순간 등장한 재희.

서로를 노려보는 태준과 현재를 보고 사태를 직감한 재희는, “너도 알고 보면 이번 일의 피해자 아니야? 이 자식은 제대로 한 번 정신차려봐야 하니까 학교에 제대로 얘기해”라며 자신을 종용하는 현재를 향해 “태준이한테 키스, 그거 내가 한 거야. 나 원래 키스 잘해”라며 자신이 그런 거라 둘러댔다.

곧이어 재희는 “미국에선 아무나 잡고 쪽쪽해, 보여줘?” 라며 옆에 있던 은결 (이현우 분)을 향해 거침없이 볼뽀뽀를 하곤 “봤냐? 이제 됐지? 그러니까 이상한 소문 같은 거 내고 다지 마!” 라고 일침을 가하며 단번에 상황을 정리했다.

이렇듯 자칫 자신 쪽으로 나쁜 관심이 쏠릴 수 있는 상황에도 아랑곳없이 태준을 돕는 재희의 모습이 눈길을 끄는 한편, 이날 재희의 기습 볼뽀뽀를 받은 은결은 자신의 심장이 걷잡을 수 없이 뛰는 것에 당혹감을 금치 못해, 이후 태준-재희-은결이 삼각관계에 놓일 것임을 예고했다. 

/iOnDaily J.Sol/


사진 SBS드라마 '아름다운그대에게' 방송캡쳐



신고
Posted by 혈Ol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티스토리 툴바